#마하어린이청소년도서관 #사립공공도서관 #초전동도서관
#북스타트 #김지연작가님 #부모교육 #엄마가된다는건 #그림책으로보내는위로 #다정함 #아기랑엄마랑
아이와 그림책으로 만나기
마음을 어루만지는 김지연 작가님 부모교육특강
2023.6.2 금요일 2시반 마하어린이도서관 3층 강당
아이를 낳고 키운다는 건 한 사람이라는 우주를 만들어 내는 일입니다. 세상의 빛이 되는 아이키우기. 중요하지만 참 어려워요.
아직도 엄마라는 이름이 어색할 때가 있습니다. 한번씩 나는 엄마인가? 엄마스러운가? 나는 엄마다운가? 하며 나 자신으로의 나와, 엄마로서의 나 속에서 혼란이 올때가 있습니다. 완전하지 않은 내가 한 아이를 키우는게 정말 가능한걸까? 한번씩 드는 무력감에 힘들때가 많아요. 아이를 키울때 문득문득 드는 불안과 다양한 이유로 닥쳐오는 우울한 감정은 나 자신으로도 엄마로서도 오롯이 서기 힘들때가 있었어요.
아이가 2살이면 엄마된 나이도 이제 2살이라는 말이 있죠. 아직도 서툴고 힘든 엄마의 길. 함께 고민하고 함께 마음을 나누면 잘 걸어갈 수 있을거예요. 내가 오롯이 서야 아이도 잘 큽니다. 그림책으로 보내는 위로, 그림책으로 만나는 마음, 아이와 엄마의 도서관 첫 걸음을 응원합니다.
북스타트 운영위원으로 오래 계셨고, <마음초점 그림책>,<우리신화아기 그림책>,<넘어>,<일어나>등 아이를 향한 따뜻한 시선과 위로와 응원을 보내는 그림책을 만든 김지연 작가님의 강의를 준비했습니다.
강의 이후 아기와 엄마가 함께하는 동아리도 운영할 계획입니다. (6개월 이상)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.
*링크 접수로 아이 개월 수를 취합 후 개월수에 맞게 모둠을 나눌 예정입니다.
링크 접수로 신청 https://forms.gle/chfjggAv68Wktqsp9
문의 055 753 9922
윤선희 관장 010 9379 4924